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

고객센터

lnb영역

고객센터

컨텐츠 내용

  1. 학습지원센터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 조회 페이지
결제 시스템 점검에 따른 유료 강의 결제 일시 중단 안내(25.12.23~26.1.2) 캐논아카데미 / 2025.12.12
안녕하세요, 캐논아카데미입니다.
 
2025년 12월 결제 시스템 점검으로 인해
아래 기간 동안 온·오프라인 유료 강의 결제 및 결제 취소 처리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. 
 
■ 결제 및 취소 처리 중단 기간
2025년 12월 23일(화) ~ 2026년 1월 2일(금) 
 
해당 기간에는 모든 유료 강의에 대한 결제 및 결제 취소 처리가 불가하오니,
수강 신청 및 취소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점검 기간 전·후 결제 가능 기간을 확인하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결제 취소 요청은 점검 기간 중에도 접수 가능하나, 실제 취소 처리는 점검 기간 전 또는 점검 종료 이후에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. 
 
기존 온라인 강의 수강생분들께서는 결제 시스템 점검 기간과 관계없이
[나의 강의실 > 수강 현황]을 통해 강의실 입장이 가능하며,
수강 중인 강의는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 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,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점검이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.
 
감사합니다.

캐논아카데미 드림

read 페이지 바
이전 글

12월 캐논아카데미 오프라인 강의 안내

 파일첨부  
2025.11.25
다음 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.